hey, mari 축하 메시지
발행인 황동섭

창간에 도움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반려동물 인구 1500만 시대가 열렸습니다. 다섯 가구 중 한 가구가 반려동물과 함께 살고 있는 셈입니다.
소중한 친구이자 삶의 동반자인 반려동물들과 우리 반려가족들의 궁금한 부분을 시원하게 해소해주고,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일상에 좋은 정보를 가득 제공할 수 있는 유익한 매 거진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헤이마리>는 무수히 많은 정보 속에서 검증하고 소개하는 반려인과 반려동물산업과의 브릿지 역할을 수행해 나갈 것이며, 앞으로 100호 1000호를 넘어 다양한 정보와 따 뜻한 소식들을 담아내는 국내 반려동물 대표 매거진이 되도록 더욱 열심히 뛰겠습니다!
다시 한번 <헤이마리>의 창간에 도움 주신 반려인과 반려동물산업 관계자 모든 분들게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길라드 노이만 From Gilad and his dog Rolo.

안녕하세요, 저는 DOGTV의 CEO 길라드 노이만입니다.
우선, 빅프렌즈의 반려동물 매거진
<헤이마리>의 창간을 축하합니다. DOGTV의 한국 운영자인 빅프렌즈가 창간한 잡지이기 때문에, 반려동물에 대해 누구보다 진심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DOGTV의 대표로서 풍부한 기사와 정보를 통해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의 삶의 질을 향상시킨다는 취지를 깊이 이해하고 공유하고자 합니다. 때문에 다양한 콘텐츠, 정보, 사진, 기사가 담긴 잡지가 반려동물을 키우는 모든 가정에 오랫동안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기대합니다.
아마, 모든 사람들이 빅프렌즈 <헤이마리>의 2월과 3월호도 기대하지 않을까요? <헤이마리>가 미래에 한국을 넘어 세계적으로 유명한 반려동물 잡지가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려견 행동교육 전문가 이찬종

안녕하세요. 반려견 전문가 이찬종입니다.
<헤이마리>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500만 반려인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매거진이 되길 바라며,
저 역시 <헤이마리>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창간을 축하드리고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가 행복하게 공존할 수 있는 세상이 되길 바라봅니다!
(주)엔픽셀 대표 배봉건

안녕하세요.
엔픽셀 배봉건 대표입니다.
사람과 반려동물 사이 따뜻한 삶을 조명하고 응원하는 <헤이마리>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 합니다.
반려동물 가구가 점차 확대되고 있습니다. 일상 속에서 반려동물과 크고 작은 경험담을 소개하고 관련 정보 전달에 있어 <헤이마리>가 해줄 역할이 크다고 생각됩니다. 그 의미 있는 시작에 애정 어린 응원을 전합니다.
‘짝이 되는 동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반려(伴侶)’의 의미를 담아, 앞으로 <헤이마리>가 반려인들의 참된 동무로 자리매김 하길 기원 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