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터A의 언박싱_01. 베이컨박스편

베이컨박스란? 주제에 맞는 콘텐츠와 그에 맞춰 준비한 아이템들로 구성된 반려견을 위한 정기배송 박스.
에디터A가 1월호를 언박싱해보았습니다!

1월의 베이컨박스, 호랑이 기운 받기!

2022년 새해를 맞아 호랑이 기운을 받을 수 있는 ‘호랑이 기운 노즈워크’ 토이!
간식을 숨겨서 노는 3단계 노즈워크 놀이!
반려견들은 냄새를 통해 환경에 대한 정보를 얻고, 냄새를 맡는 행위만으로도 스트레스 해소와 두뇌 운동을 한다는 사실! 실내 활동이 많은 친구들의 부족한 후각 활동을 노즈워크 놀이로 채워줄 수 있어요. 귀여운 호랑이 인형의 뿜뿜하는 호랑이 기운은 덤! 저자극 벨트로를 사용해서 우리 반려견들이 안전하게 마구 물고 놀 수 있을 것 같아서 안심이 되어요.

1단계

줄줄이 티슈에 간식을 돌돌 말아주세요.

2단계

간식을 돌돌만 줄줄이 티슈를 박스에 쏙 넣어 주세요.

3단계

뚜껑을 닫고 호랑이로 구멍을 막아 완성해주세요.

직접 언박싱을 해보니

1. 박스에 들어가는 줄줄이 티슈의 길이는 무려 110cm라는… 마구마구 빼내며 숨겨진 간식 찾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2. 구멍을 막은 호랑이로 사냥놀이도 가능하네요 야생의 본능을 일깨우는 사냥놀이를 할 수 있게 보호자가 도와주며 함께 놀 수 있을 것 같아요.

3. 호랑이 인형을 한번 던져 볼까? 보호자와 함께하는 캐치 놀이는 유대감과 신뢰를 형성해 준다고 하니 한번 놀아 보려고요. 호랑이의 삑삑 소리로 관심을 끌수도 있어요.

4. 줄줄이 티슈를 넣는 통에서는 바스락 소리가 나요. 바스락 소리를 통해 변려견들의 청각을 자극해 더욱 흥미를 갖을 것 같아요.

베이컨박스 PLAY 2, 호랑이 발 프렌즈 토이

발에 끼우면 용맹한 호랑이로 변신할 수 있는 호랑이 발 프렌즈 토이가 들어있어요.
반려견의 새로운 애착 토이가 될 것 같은 느낌의 호랑이 발 프렌즈 토이. 발에 끼워도 보고, 애정을 갖고 놀다보면 어느새 데일리 아이템이 되어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스펀지 코팅이 되어 있어 더욱 튼튼하게 즐길 수 있고, 무는 재미가 있는 다양하고 부드러운 원단은 반려견의 원픽 애착 인형으로 딱이에요!

직접 언박싱을 해보니

1. 발 대신 간식을 숨겨 넣으면 레벨1의 노즈워크 놀이도 함께 즐길 수 활용도가 높아요.

2. 호랑이 발로 변신할 때면 바스락거리는 소리와 삑삑 거리는 소리가 나 반려견의 흥미를 유발하기 쉽답니다.

베이컨박스 PLAY 3, 호랑이 풉백 파우치

풉백을 담아 1장씩 떼어 사용할 수 있는 풉백 파우치랍니다. 멋진 호랑이 패션을 완성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에요. 반려견의 산책줄이나 하네스, 호보자의 가방이나 바지 등 어디에나 탈부착이 가능해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요.

1. 지퍼를 연다.

2. 풉백 1롤을 넣는다.

3. 밑에 구멍으로 1장을 뺀다.

4. 원하는 곳에 매달면 끝!

EAT’S FUN! 내 아이에게 맞춘 특별한 간식 2종(72종 중 2종)

반려견 친구들에게 간식만큼 즐거운 것이 있을까요?
하지만 아무거나 먹일 순 없죠. 우리 아이들을 위해 품질은 기본, 몸에 맞는, 다양한 간식이 담겨있어요. 박스를 열어본 순간, 좋은 간식이라는 느낌이 물씬 풍기더라고요. 제가 들은 바로는 국내 최고의 간식 제조 업체와 공동 개발해 철저한 위생 관리가 이루어지는 시설에서 엄선된 재료만을 사용해 제조했다고 합니다. 몸에도 좋고 맛잇는 간식, 제가 먹어도 좋을 것 같아 마음이 편안해지는 간식 박스였어요.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