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terpiro!_ 글로벌 반려동물 셀럽을 만나다!
INSTAGRAM @ misterpiro
이번에는 반려견과 함께 생활하는 글로벌 셀럽을 만나봤습니다.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활동중인 27세의 도시 예술가 Misterpiro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Misterpiro는 지난 2020년 신발 브랜드 파라시아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적이 있어 국내에서도 익숙한 아티스트인데요.
그럼 Misterpiro와 그의 반려견 ‘레오’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 볼까요?
Q. 안녕하세요, Misterpiro! <헤이마리> 독자들에게 인사 부탁드릴게요.
안녕하세요 <헤이마리> 독자 여러분! 마드리드에서 인사드려요. 모두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스페인에는 이런 잡지를 본 적이 없어서, 매우 흥미롭고 재미있습니다!
Q. Misterpiro와 반려견 레오 소개 부탁드릴게요.
제 이름은 Misterpiro입니다. 저는 27세의 도시 예술가입니다. 전 세계에 벽화를 그리고 전시회를 열고 있고, 집과 스튜디오는 마드리드에 있어요. 반려견 레오(풀네임 레오나르도)는 우리와 함께 한지 2년이 조금 넘은 크림색 푸들이에요. 모든 반려견 보호자들과 마찬가지로, 우리 강아지가 세상에서 가장 좋은 강아지예요!
Q. 레오와 어떻게 만나게 됐나요?
레오가 우리의 삶에 들어온 것은, 스페인에서 온 친구들 덕분이었어요. 저는 강아지를 키워본 적이 없었고, 레오는 우리의 삶을 완전히 바꾸어 놨어요. 지금은 레오가 없는 삶은 상상도 할 수 없습니다. 레오는 우리 가족이고 모든 계획에 함께 합니다. 휴가를 함께 보내고, 친구들과 외출할 때도 데려가요. 심지어 한 침대에서 함께 자요.


Q. 레오는 정말 사랑스러워요. 레오의 매력이 무엇인가요?
맞아요! 사람 같기도 해요. 우리가 레오나르도의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일찍 일어나는 것을 싫어한다는 거예요. 주말이면 우리와 함께 정오까지 밖에 나가고 싶어하지 않아요. 우리 모두 일찍 일어나는 것을 싫어해서 주말이면 밖에 나가기 싫어해요. 그(레오)가 가장 졸린 것 같아요.
Q. SNS를 보면 레오에 대한 사랑이 확실히 느껴져요.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더욱 빛나 보인 것 같아요. 레오에게 어떻게 애정 표현을 하는지 궁금해요.
저는 아침부터 밤까지 매일 레오에게 사랑을 표현해요. 레오를 잘 돌보고 가능한 행복하게 해 주려고 노력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항상 레오를 껴안고 키스를 합니다!
Q. 레오 사진을 잘 찍는 팁이 있나요?
레오는 타고난 모델이랍니다! 포즈도 정말 좋고, 항상 귀엽습니다. 그래서 특별한 팁이 아니라 그냥 사진을 찍기가 정말 쉬워요!
Q. 예술가로 일하고 있는데, 레오에게도 영감을 받나요?
제 작품을 주로 추상화라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진 않지만, 레오는 우리에게 매일 영감을 줍니다. 제 여자친구는 곧 출시될 새로운 브랜드의 강아지 제품을 개발하고 있어요. 반려견을 우리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가족이에요
Q. 레오와 함께한 순간 중 가장 행복했던 기억을 꼽을 수 있을까요?
레오와 처음으로 해변에 갔던 날이요! 레오와 함께 여름 휴가를 보내기 위해 이비자 해변을 갔어요. 레오가 처음으로 모래와 바닷물을 밟았을 때 정말 놀라웠어요. 레오에게 생에 최고의 날 중 하나였고, 우리 역시 마찬가지였어요!
Q. 마지막으로 한국 독자들에게 인사 부탁드릴게요.
모두가 2022년을 잘 시작하고, 우리 모두 예전처럼 여행을 할 수 있길 바랍니다.
저 역시 한국에서 시간을 보내기를 고대합니다. 또 마드리드에 방문하시면 우리의 새로운 스튜디오에 초대할게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