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터A의 언박싱_01. 베이컨박스편
베이컨박스란?
주제에 맞는 콘텐츠와 그에 맞춰 준비한 아이템들로 구성된 반려견을 위한 정기배송 박스.
에디터A가 2월호를 언박싱해보았습니다!
[2월의 베이컨 박스, 멍슐랭 가이드: 에르제!]
한 번 맛보면, 그 맛을 잊지 못해 줄을 선다는 전설의 에르제 베이커리가 베이컨 박스로!
더 이상 오픈런은 필요 없어요. 가장 먼저 품절되는 시그니처 메뉴를 집으로 보내드릴게요!

베이컨박스 PLAY1
에르제 잠봉뵈르 노즈워크 토이
간식을 바게트에 숨기고 햄과 버터 사이사이에도 숨겨져 있어 실내 활동이 많은 반려견 친구들의 부족한 후각 활동을 노즈워크 놀이로 채워줄 수 있는 잠봉뵈르 노즈워크 토이!

베이컨박스 PLAY 2
에르제 크러핀 프렌즈 토이
야생의 본능을 일깨우는 사냥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숨어있는 커스터드를 찾아 물고 꺼낼 수 있게 도와주세요! 노즈워크, 헌팅, 캐치 놀이 세가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답니다!

베이컨박스 PLAY 3
베이컨 데일리 산책가방
내부 공간이 넓어서 많은 물건이 수납이 가능한 튼튼한 캔버스 소재의 산책 가방입니다! 어깨 끈을 연결하면 숄더백, 크로스백으로 변신도 가능해요!
1. 솜이 들어있지 않아 혹시나 장난감들이 찢어졌을 때 아이들이 삼키거나 입에 들어갈 걱정이 없어서 더욱 안전하게 가지고 놀도록 맡길 수 있겠어요!
2. 에르제 잠봉뵈르 노즈워크 토이는 간식을 숨길 곳이 많아서 다양한 난이도가 가능해 스트레스 해소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3. 캐치 놀이를 가장 좋아하는 우리 아이에게 에르제 크러핀 프렌즈 토이를 삑삑 소리를 내면서 던져주니 좋아요. 삑삑 소리로 흥미를 유발하고 던지기 놀이를 통해 유대감과 신뢰 형성에 도움이 되는 느낌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