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터A의 언박싱 – 베이컨박스편
베이컨박스란?
주제에 맞는 콘텐츠와 그에 맞춰 준비한 아이템들로 구성된 반려견을 위한 정기배송 박스.
에디터A가 3월호를 언박싱해보았습니다!
베이컨박스 EAT’S FUN! 아이에게 맞춘 특별한 간식 2종(72종 중 2종)
영양 성분을 바탕으로 각기 다른 즐거움을 위해 개발된 72가지 이상의 건강한 간식들 중 2종을 보내드려요! 앞으로 더욱 늘어날 간식 종류에 더욱 기대가 됩니다.
반려견 친구들에게 간식만큼 즐거운 것이 있을까요?
하지만 아무거나 먹일 순 없죠. 우리 아이들을 위해 품질은 기본, 몸에 맞는, 다양한 간식이 담겨있어요.

박스를 열어본 순간, 좋은 간식이라는 느낌이 물씬 풍기더라고요. 제가 들은 바로는 국내 최고의 간식 제조 업체와 공동 개발해 철저한 위생 관리가 이루어지는 시설에서 엄선된 재료만을 사용해 제조했다고 합니다.
몸에도 좋고 맛있는 간식, 제가 먹어도 좋을 것 같아 마음이 편안해지는 간식 박스였어요.

베이컨박스 LIFE,
베이컨 개 좋은 디퓨저
반려견과 보호자 모두에게 좋은 무독성 디퓨져를 소개합니다. 해롭지 않은 천연 원료만 사용해 향은 물론 안전까지도 생각했습니다. 반려가정에서 사용할 디퓨져의 조건, 반려동물의 후각과 건강에 무해할 것, 특유의 냄새를 지울 것, 효과적인 발향 등을 모두 갖췄어요.

3월의 베이컨박스, 이모지 파티
반려동물이 이모지로 그들의 생각을 표현한다면 어떨까요?
하루종일 사랑한다고 말해주는 반려동물의 표정을 상상만해도 기분이 좋아질거에요!

베이컨박스 PLAY1.
이모지 볼 토이 세트
우리 반려견 친구의 생각을 대신 말해줄 웨어러블 토이! 머리에 씌우고 적절한 이모지 볼을 끼워 반려견의 기분을 표현해 주세요. 터치를 통해 직접 표정을 고르게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모지 볼로 사랑해, 나 화났엉, 마시땅 등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어요.

베이컨박스 PLAY2. 손뼉 터그 토이
반려견 친구의 초롱초롱한 눈망울에 손뼉 이모지면 부탁을 안들어줄 수가 없죠! 쭉쭉 늘어나는 밴딩으로 터그놀이도 가능한 웨어러블 토이를 소개합니다!

직접 언박싱을 해보니
1. 귀여운 반려견 옆에 귀여운 이모지! 깜찍 그 자체예요! 이모지를 고르는 재미는 물론 반려견을 더욱 깜찍하게 만들어주는 마법 같은 장난감이네요.
2. 이모지 볼의 크기가 적당해서 반려견이 물고 다니면서 너무 좋아해요. 애착인형 같은 느낌도 있어요.
3. 헤어밴드처럼 머리에 씌워서 사진을 찍으니 너무나 귀여워요! 쭉쭉 늘려 터그놀이를 즐길 수도 있고 바스락 거리는 소리와 삑삑 거리는 소리가 나 반려견이 흥미로워해요!
4. 디퓨져를 쓰고 싶은데 반려견 걱정에 망설였던 보호자에게 너무나도 좋은 아이템 같아요! 향이 자극적이지 않아 사람보다 후각이 뛰어난 반려견에게도 좋은 느낌이에요.
5. 간식은 역시 기호성과 건강함인데, 모든 조건을 갖춘 것 같아요. 몸에도 좋고 맛도 있는 간식이라 마음이 편안해지는 간식 박스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