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your pet

구름이와 함께하는 펫캉스 두번째 이야기.
나의 사랑스런 친구를 위한 펫 프렌들리(Pet-friendly)
호텔 레스케이프에서의 시간

by L’Escape Hotel SEOUL


이번 <헤이마리> 7월호에서는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에서 반려견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펫 패키지 “비러브드 프렌즈 (Beloved Friends)”를 구름이와 같이 다녀왔습니다!


‘레스케이프 호텔’은 서울 도심 속에서 반려견과 함께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펫 프렌들리 호텔로, 9층 전 객실을 반려동물 동반 객실로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복잡한 서울 도심을 뚫고 ‘레스케이프 호텔’ 로비에 발을 딛는 순간, 다른 호텔에서 느끼지 못한 새로운 분위기와 인테리어에 눈이 휘둥그레졌습니다. 친절한 프론트 직원분들의 도움을 받아 체크인을 진행하고 객실로 올라갔습니다. 공공지역을 이동 시 리드줄을 반드시 착용하여 이동을 하거나 안은채로 이동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미술관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복도를 지나 객실에 도착하여 문을 열어보니! 일반적으로 생각했던 호텔의 객실들과는 다른 분위기에 놀랐습니다. 벽지나 스탠드, 액자는 물론이고 어메니티와 기본적으로 세팅이 되어있는 ‘다이슨’의 공기청정기, 청소기, 헤어 제품들이 객실을 한층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 주었으며, 사전에 요청해서 호텔측에서 제공해주신 럭셔리 반려동물 유모차 ‘에어버기’에 구름이를 싣고 시청 앞 광장에서 산책을 즐기기도 했습니다.

광동제약에서 나온 강아지 영양제 ‘견옥고’와 페피테일의 강아지 유산균 ‘참 바이오틱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영양제와 간식이 제공됐습니다. 펫 프렌들리 호텔인만큼 여러 반려견 제품들을 접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또한 ‘레스케이프 호텔’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시그니처 펫 토이 등 반려동물 용품에도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녁에는 ‘레스케이프 호텔’ 6층에 위치한 중식당 ‘팔레드 신’의 펫 존을 이용하여 구름이와 프라이빗한 식사를 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헤이마리>와 구름이는 ‘레스케이프 호텔’의 펫 패키지를 통하여 즐겁고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었고, 멀리 나가지 않고 늘 복잡한 서울의 중심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느긋하게 쉴 수 있는 호텔을 알게 되어서 좋았습니다.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