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서 뜨고 있는 반려동물

헤이마리 코너에 세젤귀 우리 아이를 자랑해 주세요!
heymari.magazine@gmail.com으로 아이의 사진과 소개를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회신 드리겠습니다.


친구들 난 박젤리! 요조숙녀 공주님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천방지축에 관종끼 까지 가지고 있지! 다들 이렇게 귀엽고 예쁜 젤리의 매력에 빠져 보자구 >_<


안녕 친구들 멍멍! 나는 둥이야! 나는 먹는 거 엄청 좋아하는 강아지! 먹는 거 앞에서는 내 필살기 다 보여주지! 울 누나야가 맨날 괴롭혀도 나는 누나밖에 없는 누나바라기~ 누나랑 함께 해서 난 항상 웃고, 행복한 멍멍이야 부럽지?! 다들 내 살인 미소에 한번 빠져보라구!!


안녕? 우린 보우리 형제야! 밖에 나가면 다들 쌍둥이냐고 뭍지! 우리가 많이 닮았나봐~?
언제나 집안을 휘젓는 동생을 혼내는 형아 ‘보리’와 형이 사고라도 치는 날에는 일름보가 되는 동생 ‘우리’! 이렇게 투닥거려도 밖에 나가면 서로 붙어있는 껌딱지들! 우리는 겉바속촉 형제 사이랍니다:)


안녕! 나는 6집사 사랑을 듬뿍 받고 자란 코코야! 왕자처럼 든든해 보이지만 난 공주라구! 간식 앞에선 애교쟁이! 놀고 싶을땐 땡깡쟁이! 집사가 늦게 들어올땐 무섭게 집사를 노려보는게 특징이야. 그만큼 표정이 다양해서 코코의 매력에 한번 빠지면 못 나간다구~! 다들 코코의 매력에 한 번 빠져볼래?


쿠니가 1살되던 날, 갑자기 나타난 루미! 성격이 달라도 너~무 다른 둘! 애교쟁이 호기심대왕 쿠니와 조심조심 엉뚱한 루미! 때론 서로 냥펀치를 날리기도 하지만 자석처럼 항상 꼭 붙어지내는 둘도 없는 사랑스러운 가족이 되었어요! 귀여운 쿠니와 루미 매력에 한 번 빠지면 못 나오실걸요?


거대고양이 메인쿤 큐라! 밥도 잘 먹고 약도 그냥 씹어먹는 상남자 드라큐라. 가끔 집사를 물지만 아프다고하면 살살 무는 세심한 남자~ 이름 부르면 쳐다보고, ‘이리와’ 하면 달려오고, 목덜미가 간지러우면 달려와서 ‘긁어라’하며 얼굴을 쭈욱 빼는 똑똑한 남자! 사랑스러운 애교 덕분에 행복만 주는 귀여운 고양이!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