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마리에서 알려드립니다!

[후기] 롯데백화점 동탄점 X 헤이마리 - 헤이마리와 함께하는 반려견 크리스피 치킨 쿠킹 클래스

작성자
heymari heymari
작성일
2022-08-29 18:00
조회
135



지난 819, ‘롯데백화점 동탄점이 오픈 1주년을 맞이했습니다.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는 1주년을 맞이하여 여러 이벤트들과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1주년을 맞이하여 PLAY IN DONGTAN 웰컴 파티를 진행하였고, 각종 미디어 아트 전시부터 벨리곰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전시와 럭셔리 브랜드까지 방문객들이 각양각색의 전시를 즐길 수 있도록 행사를 열었습니다.


1층 메인 스트리트에서 진행 중인 공간에서 물결치는 버블들의 무브먼트와 반사로 인해 무한히 확장되는 시각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BUBBLE  WAVE’부터 모던한 신도시의 감성에 맞춰 ART&DESIGN을 테마로 다양한 미디어 아트 전시도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최근 많은 사람들에게 화재가 되었던 벨리곰도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1주년에 맞추어 벨리곰 팝업스토어가 오픈되었습니다. 가장 인기가 많았던 것은 역시 3층 더테라스에 위치한 7m 크기의 초대형 벨리곰 전시였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이너 디터 람스의 전시도 함께 볼 수 있어 방문객들의 시선을 다시 한번 끌어모았습니다.



1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전시들이 동시에 진행되고 있지만, 그중에서도 헤이마리와 함께 주최한 반려견을 위한 쿠킹 클래스 행사가 가장 인상 깊었습니다. 헤이마리 잡지에 담겨 있는 레시피를 보고 나도 만들어 보고 싶은데 집에 재료도, 장비도 없는데 어떻게 만들지?’라고 고민했던 구독자들을 위해 롯데백화점 동탄점과 협업하여 이번 행사를 개최했다고 합니다.







쿠킹클래스는 저번 헤이마리 8월호 레시피에 나왔던 반려견을 위한 크리스피 치킨을 만들어보는 수업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쿠킹 클래스를 진행해 주시는 강사님은 반려동물을 위한 레시피를 직접 만드는 걸로 유명하신 황수민 펫푸드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깨끗한 조리대에 손질, 소분까지 완벽하게 준비된 식재료와 도구들이 준비가 철저하게 되어있는 모습에 많은 사람들이 감탄했습니다.





반려동물을 위한 치킨은 재미있는 모양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하는 수제 간식이라 그런지 닭가슴살, 당근, 단호박, 우유, 병아리 콩 등 신선한 저지방 고단백 재료들로 만들 수 있었으며 닭가슴살과 당근을 갈아준 뒤, 코코넛오일을 넣고 섞어 모양을 잡아주니 어느새 맛있어 보이는 닭다리모양의 형태가 만들어지고 있었습니다. 그 위에 삶은 단호박과 병아리 콩으로 튀김 옷을 만들어 입혀주면 반려견을 위한 치킨이 금방 완성되었습니다. 또한 사이드로 한천가루와 락토프리 우유를 끓인 뒤 굳혀서 만든 네모난 치킨무까지 곁들이니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높였습니다. 어려움을 느끼는 분들에게는 강사님이 친절하게 옆에서 도와주시기도 하셔서 수업 진행에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이렇게 잡지에서 보던 우리 아이들을 위한 간식을 직접 참여하여 만들어보는 쿠킹 클래스 시간을 가졌는데요. 반려견을 위한 간식을 직접 만들다 보니 높은 성취감과 준비성이 높은 수업을 들을 수 있었던 좋은 경험이었습니다